본 포스팅은 < 원본 : Introducing the Cykura Road to Glory Campaign! >의 번역본으로 Cykura 네트워크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커뮤니티 투자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오타나 번역 관련 문의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Cyklonauts,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

CREW3 플랫폼 에서 Cykura의 "Road To Glory"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 Cykura 진화의 다음 단계에 가까워짐에 따라 우리의 최고의 자산인 커뮤니티와 손을 잡고 우리 플랫폼을 Solana DeFi 공간과 그 너머로 방송해야 할 때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Cykura 커뮤니티에 가치를 추가한 기여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게임화된 시스템을 출시합니다.

귀하의 역할이 Cykura의 특전, 상금 및 보너스를 형성하는 방법을 점진적으로 공개할 것입니다. 🎁

퀘스트를 완료하여 얻은 경험치(XP)에 대한 대가로 청구할 수 있는 Crew3 퀘스트 보드 에 세 가지 새로운 역할을 도입 했습니다.

Cyklonauts는 정상에 도달하고 최고의 보상을 받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

역할을 영광으로!

우리가 도입한 세 가지 새로운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Elite Cyklonaut 🥇 —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기여를 한 베테랑 회원입니다.

Cyklonaut Y 🥉 — 커뮤니티 활동에 자주 참여하며 현재 정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멤버.

Cyklonaut X 💯 — 최근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시작한 회원.

경험을 쌓아 역할을 부여받으시겠습니까? 🤔

각 역할은 구성원이 획득하기 위해 일정량의 경험치(XP)가 필요합니다. 아래 표는 이러한 역할을 얻기 위해 필요한 XP 수를 보여줍니다.

참고: Hardcore Cyklonaut 역할 을 가진 OG 커뮤니티 회원은 5000 XP를 직접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험치를 얻는 방법? 🤔

경험 포인트를 획득하고 순위표 순위를 올리는 방법은 crew3 대시보드에서 매력적인 퀘스트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챌린지를 완료하고,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커뮤니티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즐기면서 순위를 올리고 보상을 받으세요! 🎉 커뮤니티인 Cykura-you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기 위해 우리가 가진 최고의 리소스를 사용할 때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퀘스트와 그 가치를 보여줍니다.

장점은 무엇입니까? 👀

우리는 커뮤니티 구성원의 기여에 대해 보상하고자 합니다.

새로운 작업이 퀘스트 보드에 정기적으로 추가되어 회원이 매일 경험치(XP)를 획득하고 상위권에 오를 수 있습니다.

순위표에 순위를 매기면 비공개 커뮤니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화이트리스트에 올라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CYS 에어드랍을 놓고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

 

Cykura

Cykura는 자본의 비효율성 문제를 해결하고 유동성 공급자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거래자에게 원활하고 빠른 경험을 제공하는 AMM입니다. Cykura는 집중된 유동성을 번개처럼 빠르고 저렴한 Solana 블록체인과 결합하여 현재 DeFi 공간에서 유동성 공급자가 직면하고 있는 모든 문제점을 제거합니다.

 

* 해당 포스팅은 투자 관련 정보 공유의 목적으로 포스팅된 글이며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개인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으니 참고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 혹은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보다 빠른 정보는 텔레그램 채널과 채팅방,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 받아보세요 :)

민티드랩 텔레그램 공지방 : https://t.me/minted_labs

민티드랩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minted_chat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FVbSeSd 

Cykura 한국 텔레그램 공지방 : https://t.me/cykuraofficialKOR_ANN

Cykura 한국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cykuraofficial_KO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