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kura는 유동성 공급자가 유동성이 활성화되는 가격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자동화된 마켓 메이커 플랫폼입니다. 자산은 0에서 ∞ 가격 곡선에 걸쳐 자동으로(비효율적으로) 분산되지 않고 사용자가 선택한 가격 간격으로 수동으로 배치되기 때문에 이를 "집중 유동성"이라고 합니다. 집중된 유동성 을 통해 사용자는 시장을 만들 의향이 있는 가격 범위를 지정할 수 있으며 이전에 필요한 자본의 일부만으로 동일한 시장에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Cyclos 로드맵은 2022년 1분기에 중점을 뒀으며. 핵심 프로토콜의 탈중앙화를 모색하면서 우리의 의도는 플랫폼의 향후 개발 궤적을 위해 거버넌스를 활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새로운 AMM 전략 및 크로스체인 출시를 

진행할 예정 이라고 합니다.

 

 

유동성 풀 차트 업데이트

최근에 풀 페이지에서 LP용 UI를 업데이트했었습니다 혹시나 볼 기회가 없었다면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동성 차트는 Cykura의 핵심 기능입니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해도에서 직접 드래그 기능을 사용하여 LP 위치를 선택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중요하게도, LP는 유동성이 가격 곡선을 따라 배치되는 위치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사용자가 시장에서 서비스가 부족한 부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집중된 유동성을 활용하는 DEX의 경우 이는 LP 포지션을 최적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Cykura

Cykura는 자본의 비효율성 문제를 해결하고 유동성 공급자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거래자에게 원활하고 빠른 경험을 제공하는 AMM입니다. Cykura는 집중된 유동성을 번개처럼 빠르고 저렴한 Solana 블록체인과 결합하여 현재 DeFi 공간에서 유동성 공급자가 직면하고 있는 모든 문제점을 제거합니다.

 

* 해당 포스팅은 투자 관련 정보 공유의 목적으로 포스팅된 글이며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개인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으니 참고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 혹은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보다 빠른 정보는 텔레그램 채널과 채팅방,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 받아보세요 :)

민티드랩 텔레그램 공지방 : https://t.me/minted_labs

민티드랩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minted_chat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FVbSeSd (입장코드 : 3310k)

Cykura 한국 텔레그램 공지방 : https://t.me/cykuraofficialKOR_ANN

Cykura 한국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cykuraofficial_KO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