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빗썸 올해 1분기 영업이익 283억원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을 운영하는 빗썸코리아가 올해 1분기 영업이익 283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전체 영업이익의 40% 이상을 한 분기에 달성한 것으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26일 비덴트 분기 실적 공시에 따르면 빗썸 코리아는 1분기 매출액 448억원, 영업이익 283억원, 당기순이익 228억원을 기록했다.

빗썸의 분기 실적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전년 같은 기간과 직접 비교하긴 어렵지만, 지난해 전체 실적을 감안했을 때 올해 1분기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고 볼 수 있다.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92&aid=0002189524

 

빗썸, 올해 1분기 영업익 283억원...쾌조의 스타트

(지디넷코리아=임유경 기자)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을 운영하는 빗썸코리아가 올해 1분기 영업이익 283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전체 영업이익의 40% 이상을 한 분기에 달성한 것으로 쾌조의 �

news.naver.com

2. 쎄타토큰 하드포크로 인한 입출금 일시 중지 공지

이미 메인넷 이슈로 큰 상승을 보여준 세타토큰이 금일 한번 더 상승세를 보여주었다. 쎄타토큰의 메인넷 하드포크를 위한 입출금 중지 공지를 업비트에서 내보낸 뒤의 일이다.

이어 빗썸 역시 27일 오전11시 입출금을 중지한다는 공지를 내보냈고, 큰폭의 상승세를 보여주었다. 한편 단기간 10배에 가까운 상승세를 보여준 쎄타퓨엘 역시 27일 기준으로 입출금이 중지되며, 하락세를 보여주던 쎄타퓨엘 역시 단기간 소폭의 상승세를 보여주었다.

쎄타토큰은 빗썸은 오전 11시 업비트는 오후12시 각각 입출금을 중지할 계획이다.

3. 2017 ICO 버블 이후 가장 높은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 나타나

비트코인 거래 수수료가 17년말 18년 초 사이 ICO 버블이 일어난 시기와 비슷한 수준의 높은 거래수수료 지불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COIN METRICS에 따르면 금요일 일일 거래수수료의 평균은 3.14달러에 달하며 이는 18년도 2월 6일 이후 가장 높은 수치이다.

높은 거래수수료가 나타나는 이유로는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이용 가능한 블록 공간의 수요와 공급 역학에 따라 수수료가 정해지는데 반감기 이후 채굴자의 블록 채굴이 늦어짐에 따라 나타난다고 전했다.

따라서 낮은 공급과 지속적인 수요로 인해 비트코인 수수료는 높아질 수 밖에 없다고 전하고 있다.

www.longhash.com/en/news/3355/Bitcoin-Transaction-Fees-Highest-Since-2017-ICO-Bubble

 

Bitcoin Transaction Fees Highest Since 2017 ICO Bubble

Bitcoin transaction fees are currently at heights that have only otherwise been seen during the late 2017 to early 2018 bubble in the crypto asset market, specifically initial coin offerings (ICOs). According to Coin Metrics, the 7-day average of the daily

www.longhash.com

4. 무비블록 빅어나운스 먼트 예정

최근 알트코인들의 큰 폭의 상승세를 암호화폐 투자자라면 직접 경험하거나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들어 알트 코인 재단들의 활발한 SNS 마케팅으로 순간적으로 큰 상승을 보여주는 코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편승한 이유인지 무비블록 재단은 트위터를 통해 무비블록 관련 큰 발표를 앞두고 있다고 금일 오후 발표를 하였고 업비트 기준 금일 오전 9시 대비 11%가까운 상승세를 기록중이다.

최근 알트코인들의 잦은 펌핑으로 인하여 각 코인 재단들은 활발한 SNS 마케팅과 더불어 지금껏 미뤄왔던 메인넷 준비와 하드포크로 활발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지만 모든 것은 비트코인이 안정적인 구간에서 횡보가 이루어질 때 가능한 것이니 비트코인의 움직임을 주시하며 투자에 유의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5. LG CNS, 전 세계 어디서나 통하는 신분증(DID) 개발 나선다

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123&aid=0002224320

 

LG CNS, 전 세계 어디서나 통하는 신분증(DID) 개발 나선다

LG CNS가 분산신원확인(DID) 분야 글로벌 기술기업과 손잡고 전 세계 어디서나 통하는 신분증 개발을 추진한다. LG CNS는 블록체인 기반 분산신원확인(DID, ecentralized Identity) 기술서비

news.naver.com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에 대한 빠른 정보는 저희 민티드랩과 함께하세요^^

오른쪽 배너 혹은 네이버 검색으로 텔레그램 채널과 카카오톡 정보방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