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원본 :HOPR Staking 5.0> 번역본으로 HOPR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커뮤니티 투자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스테이킹 시즌 5가 왔습니다! 새로운 스테이킹 시즌은 2022년 10월 26일 수요일 오후 10시 KST에 시작됩니다. 3개월 동안 진행되며 2023년 1월 26일 목요일 오후 10시 KST에 종료됩니다.

남은 보상을 청구하고 스테이킹 된 토큰을 잠금 해제하려면 시즌이 종료된 후 https://stake-s4.hoprnet.org/ 를 방문 하여 잠금 해제 버튼을 누르십시오. 귀하의 지분은 xHOPR 토큰으로 반환됩니다. 미청구 보상은 포장된 xHOPR 토큰(wxHOPR)으로 지갑에 전송됩니다. https://wrapper.hoprnet.org/ 에서 언래퍼를 사용하여 xHOPR로 언래핑해야 합니다.

시즌 5에 대한 지분을 재확보하려면 https://stake.hoprnet.org 를 방문 하여 지갑을 연결하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활성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유리한 보상 분배의 균형을 더 잘 잡기 위해 기본 비율은 2.5%로 감소하고 NFT에 대한 부스트 한도는 200,00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번 시즌은 또한 거의 모든 발행된 NFT가 이러한 범주에 해당하는 노드 실행 및 거버넌스에 더 중점을 둘 것입니다.

스테이킹 작동 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킹 FAQ 를 참조 하세요.

업데이트된 매개변수

시즌 5에서는 적극적인 스테이킹보다 적극적인 참여에 대한 보상을 계속하기 위해 스테이킹 계약의 주요 매개변수를 추가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기본 금리는 2.5%로 낮추고 NFT 부스트 한도는 200,000으로 인상됩니다. 우리의 분석은 이것이 보상의 균형을 고래에서 벗어나 더 활동적인 소규모 토큰 보유자로 더 옮겨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 외에도, 우리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실행 중인 노드를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보상 스트림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여전히 ​​HOPR 스테이킹 계약과 연결됩니다.

중단된 부스트 NFT

스테이킹 시즌을 거치면서 이전 NFT는 중단됩니다. 이번 시즌에는 시즌 3, 4, 5의 NFT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부스트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중단된 NFT의 전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HODLr
  • Wildhorn_v1 and v2
  • DAO_v2
  • Puzzlehunt_v1, v2 and v3
  • Surveyor
  • Lucky
  • ETH_Denver

물론 시즌 5에는 자체 NFT가 있습니다. 이전 시즌과 달리, 이들은 프로토콜의 현재 상태를 더 잘 반영하고 보상이 HOPR 네트워크와 함께 실행되는 노드와 완전히 연결되는 HOPR의 최종 형태로의 지속적인 전환을 지원하기 위해 노드 실행에 더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 새로운 NFT에 액세스하려면 대기자 명단에 등록되어 네트워크 레지스트리 NFT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트워크 레지스트리 및 네트워크 레지스트리 NFT

HOPR 네트워크 레지스트리는 HOPR 스테이킹 프로그램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HOPR 네트워크에 등록하고 액세스하려면 네트워크 레지스트리 NFT를 스테이킹해야 합니다. 따라서 시즌 5로 이동함에 따라 네트워크 레지스트리 스마트 계약은 쿼리하는 계약도 변경됩니다.

이미 네트워크 레지스트리에 있고 노드를 실행 중인 경우 레지스트리에 남아 있으려면 자금을 스테이킹 해제하고 새 시즌 5 스테이킹 계약에서 다시 스테이킹해야 합니다.

10월 30일 일요일 자정 CEST부터 스테이킹되지 않은 모든 참가자의 노드가 레지스트리에서 제거됩니다.

미래

2023년으로 넘어가면서 목표는 두 가지 방식으로 HOPR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 다이나믹 언스테이킹 3개월의 락업 기간이 제거됩니다. 보안을 위해 많은 암호화 스테이킹 프로그램에서 표준처럼 아직 짧은 잠금 해제 기간이 있을 수 있지만 스테이커는 언제든지 이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
  • 노드 실행 에 더 중점 우리는 아직 멀었지만 미래에는 대부분의 인센티브가 어떤 형태로든 실행되는 노드에서 나올 것입니다.

Rik Krieger,
HOPR 공동 설립자

* 해당 포스팅은 투자 관련 정보 공유의 목적으로 포스팅된 글이며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개인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으니 참고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 혹은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보다 빠른 정보는 텔레그램 채널과 채팅방,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 받아보세요 :)

민티드랩 텔레그램 공지방 : https://t.me/minted_labs

민티드랩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minted_chat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FVbSeSd (입장코드 : 3312k)

HOPR 한국 텔레그램 공지방 : https://t.me/HOPRKorea

HOPR 한국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HOPRKorea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