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팅은 < 원본 :Oddz Incentivised Testnet is Now Live on BSC!  >의 번역본으로 Oddz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는 커뮤니티 투자자분들의 편의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오타나 번역 관련 문의가 있으시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리더보드 챌린지, 버그 바운티, ODDZ 에어드롭을 위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모든것

Oddz는 인센티브형 테스트넷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이제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은 Oddz의 창립 이래 지금까지 우리를 지원하고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커뮤니티 멤버들을 대상으로 한 ODDZ 토큰 특별 에어드롭과 함께 옵니다.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은 또한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과 리더보드 챌린지 등의 프로그램을 포함할 것이며 이는 추후 블로그를 통해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 게시물은 여러분이 에어드롭,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 그리고 리더보드 챌린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룹니다.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링크 - https://testnet.oddz.fi/

 

스냅샷

● $30,000 상당의 ODDZ 토큰이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대회에 할당되었습니다.

● 버그 바운티는 2021년 6월 25일 시작될 예정이며,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모두 타입폼을 제출해야 하며 이는 6월 25일 Oddz 텔레그램 공지와 다른 플랫폼에 배포됩니다.

● 모든 참가자는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 및 기타 프로그램에 대한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에어드롭-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과거에 우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커뮤니티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했습니다. 퀴즈예측 대회를 통해 커뮤니티의 활발한 멤버들에게 토큰과 보상을 주는 것부터, 현재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에게 보상을 주는 것은 당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멤버들이 저희에게 준 지원과 도움에 대한 보답의 한 형태입니다.

 

ODDZ 에어드롭 세부사항

총 ODDZ 에어드롭 - 총 $10,000 상당의 ODDZ 토큰이 에어드롭 자격요건을 갖춘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참가자에게 배분됩니다.

에어드롭 시간 - 18:00 UTC 2021년 7월 9일

 

약관

● 에어드롭 수혜 자격을 갖추기 위해 여러분은 인센티브형 테스트넷의 리더보드 챌린지에 참여한 기록이 있어야 합니다. 이 말은 당신이 최소 한 번 이상의 옵션 컨트랙트를 구입했거나 테스트 USDC 토큰을 Oddz 유동성 풀에 추가한 적이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 에어드롭 자격을 위해 리더보드 챌린지 참가가 확인된 모든 참가자는 2021년 7월 6일까지 피드백을 제출해야 합니다. 피드백 양식은 텔레그램 공지 채널을 통해 제공합니다.

● ODDZ 토큰 에어드롭은 커뮤니티의 참여도에 의존합니다. $10,000 상당의 토큰을 에어드롭 자격을 갖춘 모든 참가자에게 공평하게 나누어 드립니다.

● 여러분의 지갑에 에어드롭된 ODDZ 토큰은 BEP-20 토큰입니다.



지금 바로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에 참가하세요!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 -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은 2021년 6월 25일 시작해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이 종료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우리는 여기에 관심이 있는 모든 트레이더, DeFi 열성 팬, 개발자 그리고 보안 전문가를 초대해 그들이 가치 있는 피드백과 제안을 해 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은 최대한 빠르게 버그를 잡아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센티브형 테스트넷은 모든 커뮤니티 멤버들에게 프로토콜을 테스트하고 디버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여러분은 플랫폼에서 버그나 코드 상의 문제를 반드시 찾아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훌륭한 제품 아이디어 또는 제안을 해 준다면 그것 또한 보상의 대상이 됩니다. 총 $10,000 상당의 ODDZ 토큰이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에 할당되었습니다.

 

테스트 범위

다음 Oddz 구성 요소는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을 통해 코드 레벨에서 테스트가 되어야 합니다:

● Oddz의 Easy Options와 Customised Options에서 옵션 컨트랙트를 구매하는 기본 기능

● 풀에 유동성을 추가하는 것

● 컨트랙트 실행 및 만료

● 풀 참여에 대한 보상과 프리미엄 배분

● Oddz 리더보드

우리는 또한 스마트 컨트랙트의 보안 레벨에 집중하고 있으며 프로토콜을 해킹으로부터 방지하고자 합니다.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법?

당신이 개발자 또는 보안 전문가라면, 아래의 단계를 밟고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 

● 앞서 언급한 테스트 범위에서 코드 레벨의 버그를 찾아주세요. 동일한 깃허브 저장소가 곧 공유됩니다.

● 워드 문서 또는 구글 문서 링크를 생성해 관련된 모든 정보와 버그에 대해 상술하고 버그 바운티 타입폼(Oddz 텔레그램 공지방에 공유 예정)에 제출해 주세요. 코드와 관련된 모든 제안은 타입폼 링크를 통해서만 제출 가능합니다.

● 모든 제안서는 Oddz 기술팀이 분석할 것이며 여러분에게 빠른 시일 내에 피드백을 줄 것입니다.

 

우선순위 위험요소 

우리는 특히 다음과 같은 종류의 위험요소에 대한 제안을 받고 싶습니다:

스마트 컨트랙트/블록체인:

● 재진입

● 로직 오류

● 사용자 인증 포함 에러

● Solidity/EVM 디테일 고려되지 않음

● 정수 오버/언더플로우

● 처리되지 않은 예외 포함

● 신뢰/의존성 취약성 신뢰

● 구성가능성의 위험요소 포함

● 오라클 실패/조작

● Novel 거버넌스 공격

● 경제적/금융적 공격

● 플래시론 공격 포함

● 혼잡성 및 확장성

● 가스 전소

● 블록 스터핑 포함

● 프론트런닝에 대한 취약점

● 컨센서스 실패

● 암호학 문제

● 서명 부적격성

● 재생 공격에 대한 취약성

● 약한 임의성

● 약한 암호화

● 블록 타임스탬프 조작에 대한 취약성

● 액세스 컨트롤/보호되지 않은 내부 또는 디버깅 인터페이스 부재

당신이 개발자가 아니더라도 여전히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ODDZ 토큰 형태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피드백을 높이 사며 당신은 제안서를 당사가 추후 공지할 피드백 양식에 맞춰 제출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 제출은 두 가지 목적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

● 플랫폼에서 여러분의 경험에 대해 아무런 피드백도 제출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버그 바운티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갖지 못합니다.

●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의 모든 참가자는 에어드롭을 받기 위해 반드시 피드백을 제출해야 합니다.

 

버그 보고 - 제출 지침

버그를 발견했다면 부디 구글 문서 또는 워드 문서로 타입폼을 통해 제출해 주세요. 이 프로그램이 다루는 범위 내의 버그에 대해서만 제출해야 합니다.

워드 문서에 다음을 꼭 기입해주세요:

● 버그가 발견된 저장소

● 버그의 심각성 (예: 심각, 중간, 경미)

● 버그를 해결해야 하는 우선순위 (예: 높음, 중간, 낮음)

● 워드 문서 요약본

● 발견된 버그에 대한 설명

● 버그와 관련된 이미지

● 자료/레퍼런스 지원 - 복제할 수 있는 코드 (있는 경우)

● 버그가 해결되지 않았을 때 프로토콜에 미치는 영향

● 이메일 주소, 텔레그램 핸들, 트위터 핸들 (최소 3개월 이상 된)

 

주의: 구글 문서에 읽기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오직 타입폼 링크를 통해서만 버그에 대해 제출해 주세요.

 

보상 구조

총 $10,000 상당의 ODDZ 토큰이 Oddz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에 할당되었습니다. ODDZ 토큰은 발견된 버그의 심각성, 해결 되어야 하는 우선 순위, 워드 문서에 기술된 설명 등에 기반해 분배됩니다. 점수는 O1, O2, O3 그리고 O4의 형태로 매깁니다.

아래는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 보상 구조입니다:

O1 - 중요 - $2,000 - $3,000

O2 - 높음 - $500 - $2,000

O3 - 중간 - $100 - $500

O4 - 낮음 - $0 - $100

 

약관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 참여를 위해 모든 약관을 확인 및 준수해 주세요. 여러분은 이 블로그 또는 텔레그램 공지방에서 공유된 양식을 이용해서만 피드백과 버그 관련 보고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에 대한 총 보상은 리스크의 심각성 및 버그가 해결되어야 하는 순위에 따라 정해집니다.

● 결정이 수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버그 관련 보고를 제출한 후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 기술 양식에 맞춰 버그를 보고하고 Oddz 텔레그램 공지방에 공유된 양식에 맞춰 피드백을 제출하세요.

● 우리가 빠르게 솔루션을 찾아내고 여러분이 제출한 버그에 대한 업데이트를 주기 위해 제출 지침을 준수하세요.

● 중복된 문제는 보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한 이슈에 대해 최초의 버그 보고만 보상의 대상이 됩니다.

● 위에 언급된 테스트 범위 외의 문제는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 직원 및 다른 참가자에 대한 피싱 또는 소셜 엔지니어링 공격을 하면 대회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해당 인물은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에서 ‘bad actor’로 낙인이 찍힙니다.

● 서비스 거부 공격 또한 대회 참가 자격을 박탈합니다. 해당 인물은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에서 ‘bad actor’로 낙인이 찍힙니다.

● Oddz 팀과의 합의 없이 문제점을 공개한 참가자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다른 참가자의 프라이버시 침해, 시스템 방해, 데이터 파괴, 사용자 경험에 피해를 주지 마십시오.

● 어떤 참가자도 블랙메일, 강탈 등의 불법 행위에 가담하면 안됩니다.

● 공식적으로 보고되지 않은 버그만이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의 고려 대상이 됩니다.

● 당신의 텔레그램 및 트위터 핸들은 회사 측에서 정보가 더 필요할 때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 여러분이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에 가입할 때 사용된 지갑 어드레스에 BEP-20 형태로 보상이 주어집니다.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은 언제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Oddz는 버그 바운티 프로그램을 2021년 7월 6일까지 운영할 예정입니다. 상황과 참가자의 반응에 따라 프로그램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에 참가하세요!



리더보드 챌린지 -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리더보드 챌린지는 2021년 6월 7일 부터 2021년 7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챌린지는 모두를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것을 위해 당신은 숙련된 DeFi 트레이더 또는 다른 마켓의 숙련된 옵션 트레이더일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유저는 MetaMask 지갑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테스트넷을 추가해야 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것을 갖고 있지 않다면, 테스트넷을 열때 보이는 아무 버튼(예: Easy Options)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나타날 것입니다.

 

승인을 클릭하면 여러분은 MetaMask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테스트넷을 추가하게 됩니다. 이제 여러분은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에 차명하기 위한 구글 양식을 채울 수 있으며, 유저들 또한 이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테스트넷 어드레스를 제출해야 합니다. 계정 이름을 클릭해 당신의 퍼블릭 지갑 어드레스를 복사하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양식에 붙입니다. 

당신은 프로토콜에서 사용할 테스트 토큰을 위해서도 같은 어드레스가 필요합니다.

테스트 토큰을 받기 위해서는 Peggy Tokens를 클릭하세요.

 

이 다음 당신은 테스트 토큰을 받을 지갑 어드레스를 제출해야 합니다. 어드레스를 제출하면 테스트 토큰이 곧 이 지갑에 입금됩니다. 이 토큰은 7일에 한 번만 당신의 지갑에 입금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자산을 모두 소진했다면, 토큰을 더 받기 위해 7일째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당사 시스템이 도입한 여러 설정을 이용해 ‘bad actors’를 색출할 것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토큰을 다른 어드레스로 전송하지 마세요. 적발될 경우, 두 어드레스 모두 차단 목록에 추가되며 대회 참여 자격이 박탈됩니다.

모든 참가자의 지갑은 매 7일마다 $1,000 상당의 USDC 토큰으로 채워집니다. 그들은 플랫폼에서 테스트 토큰을 요청해야 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서로 경쟁해 플랫폼에서 최대의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은 여러 방식으로 이룰 수 있습니다 -

● Easy Options와 Customised Options에서 콜 및 풋 옵션 구매

● 유동성 풀에 유동성을 공급하고 모든 유동성 제공자를 대상으로 분배되는 프리미엄 분배를 통해 수익 창출

● 위의 두 방식 혼용

리더보드 탑 10에 오르기 위한 경쟁은 2021년 6월 7일부터 4주 동안 지속되고 2021년 7월 6일 종료됩니다.

리더보드 챌린지 우승자는 2021년 7월 6일 14:00 UTC에 발표됩니다.

우승자 중 상위 3명에 대한 ODDZ 토큰 분배는 다음과 같습니다 - 

1위 - $2,000

2위 - $1,700

3위 - $1,400

4위부터 10위까지의 트레이더는 각자 $700 상당의 ODDZ 토큰을 받게 됩니다.

 

약관

● 리더보드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모든 참가자는 최소 1개 이상의 옵션 컨트랙트 구매 또는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프로그램 진행기간 중 풀에 유동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 보상은 우승자 공지 이후 근무일 4일 내로 지급될 계획입니다.

● 우승자에게 제공되는 ODDZ 토큰은 BEP-20 토큰 형태입니다.

● 수상한 행위 또는 사기 행위가 발각되면 해당 참가자는 즉시 챌린지에서 실격처리가 됩니다.

● Oddz 팀이 색출한 ‘bad actor’는 모두 즉시 실격처리되며 해당 참가자와 관련된 모든 지갑은 차단됩니다.

● 리더보드 챌린지는 2021년 7월 6일 종료됩니다.



지금 바로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에 참가하세요!

 

더 알아보기 위해 Oddz 인센티브형 테스트넷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FAQ를 보기 위해 여기를 클릭하세요.

아직도 모르시겠다면, Oddz 채팅방에 참여해 의문을 해결하세요!

 

Oddz는?  

Oddz 프로토콜은 신뢰를 요구하지 않는 온체인 옵션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콜(call) 및 풋(put) 옵션 계약, 조건부 거래 그리고 선물 거래 등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Oddz는 옵션 계약, 조건부 토큰 계약, 그리고 선물 계약을 빠르고 안전하고 유연하게 작성, 유지, 실행 그리고 결제할 수 있습니다.

Oddz는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그리고 폴카닷과의 시너지를 이용해 잠재적인 분산형 파생상품 시장을 활성화합니다. 파생상품 거래를 단순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강화해 DeFi 생태계를 강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해당 포스팅은 투자 관련 정보 공유의 목적으로 포스팅된 글이며 투자 권유가 아닙니다. 그러므로 개인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으니 참고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 혹은 재미있게 보셨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보다 빠른 정보는 텔레그램 채널과 채팅방, 카카오톡 채팅방을 통해 받아보세요 :)

텔레그램 공지방 : https://t.me/minted_labs

텔레그램 채팅방 : https://t.me/minted_chat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 : http://open.kakao.com/o/gDtWugpb (입장코드 : 0311)

Oddz 한국 공지방 : https://t.me/oddz_korea_ann

Oddz 한국 채팅방 : https://t.me/oddz_korea_chat

+ Recent posts